티스토리 뷰


 

 

만화책/일본만화/순정만화/역사만화/하늘은 붉은 강가(28권,완결만화)/시노하라 치에

 

 

 

 

 

 

너무나 유명한 만화죠, 하늘은 붉은 강가.

작가님은 시노하라 치에고요.

 

정말 오래된 만화에요.

첫 시작부터 1995년 2월이라고 시작하네요.

그럼 내가 몇 살때야 ㅋㅋ

 

주인공은 중학생이에요.

고작 중학생인데 진한 스킨쉽 장면이 참 많이도 나와요.

그래서 더 열심히 봤던 기억도 나네요 ㅎㅎㅎ

 

여주인공이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부터 모험이 시작돼요.

죽을 고비를 여러번 넘기면서 당차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아주 맘에 드는 여주인공이랍니다.

 

옛날 만화지만 지금 봐도 그렇게 유치하지 않고 넘 재밌어요.

못 읽어보신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만화책/일본만화/순정만화/역사만화/하늘은 붉은 강가(28권,완결만화)/시노하라 치에

 

 

 

 

만화책/일본만화/순정만화/역사만화/하늘은 붉은 강가(28권,완결만화)/시노하라 치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