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셀은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회사의 내부정보가 있거나 외부인이 볼 수 없도록
엑셀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글 |
비밀번호를 설정하고자 하는 파일을 열어주세요.
'파일>정보>통합 문서 보호'를 클릭하고 '암호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를 걸어 엑셀파일에 암호설정을 해줍니다.
엑셀에 암호가 설정되었습니다.
파일을 열면 암호를 요구하는 창이 함께 팝업됩니다.
엑셀에 비밀번호를 해제하려면
처음과 같이 '파일>정보>통합 문서 보호>암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암호를 지우고 '확인' 을 클릭합니다.
암호가 삭제된 상태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엑셀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보 > 컴퓨터관련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t service natsvc.exe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으로 삭제하기 (0) | 2016.01.29 |
---|---|
윈도우7 타자연습 블루소프트타자스쿨로 해보세요. (0) | 2016.01.28 |
magiclinembx 제거해도 될까요? (0) | 2016.01.28 |
ntsmagiclinembx 제거 안내 (0) | 2016.01.27 |
국립국어원 맞춤법검사기 확인하기 (0) | 2016.01.21 |
삭제 안되는 파일 강제삭제 파일이 안지워져요 해결법 (0) | 2016.01.08 |
데스크톱 창 관리자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오류해결법 (0) | 2016.01.08 |
jpg를 pdf로 변환 프로그램없이 해보자 (0) | 2016.01.06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