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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은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회사의 내부정보가 있거나 외부인이 볼 수 없도록

엑셀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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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를 설정하고자 하는 파일을 열어주세요.

'파일>정보>통합 문서 보호'를 클릭하고 '암호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를 걸어 엑셀파일에 암호설정을 해줍니다.

 

 

 

엑셀에 암호가 설정되었습니다.

 

 

 

파일을 열면 암호를 요구하는 창이 함께 팝업됩니다.

 

 

 

엑셀에 비밀번호를 해제하려면

처음과 같이 '파일>정보>통합 문서 보호>암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암호를 지우고 '확인' 을 클릭합니다.

 

 

 

암호가 삭제된 상태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엑셀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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