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3를 즐기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유즈맵이죠. 헌데 8메가 이상의 지도파일의 경우에는 지도파일이 너무 크다는 안내 창이 뜨면서 게임을 즐길수가 없게됩니다.

문제 해결 방법은 워크 게임딜(game.dll)을 워3 폴더에 넣어주면 됩니다. 맵용량 제한을 해제하는 파일로써 관련 과정을 간략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해당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 파일 다운로드 안내:game.zip

 

2. 다운로드 폴더에서 해당 파일을 압축해제 한 다음.

 

3. war3 폴더에 넣으면 끝나는 작업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제가 민망하네요.

 

 

가끔 이와같은 작업 과정에서 배틀넷 접속이 안되는 또다른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워크 공홈에 방문해서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