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보험다보여'

보험의 종류가 참 많습니다. 손해보험, 생명보험, 실비보험, 화재보험... 보장하는 기간과 조건도 다양한데 내가 가입한 보험을 하나하나 기억하기도 힘들고 보장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파악하기도 어렵습니다.

 

이제 내가 가입한 보험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내보험다보여에서 조회해보세요.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보험다보여'

 

 

▼ '내보험다보여' 또는 '크레딧포유'로 검색해 접속합니다.

 

내보험다보여

 

 

▼ 가운데 '보험신용정보 조회'를 클릭합니다.

 

한국신용정보원

 

 

▼왼쪽 메뉴에서 '내보험 다보여' -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 내용에 확인 체크한 후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 3가지 모두 체크한 후 이름, 주민등록번호 입력, '본인확인'을 클릭합니다.

본인명의의 핸드폰 또는 본인명의의 카드번호로 로그인합니다.

은행용 범용공인인증서로는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 본인이름의 보험계약 내용이 보여집니다.

보험의 종류, 이름, 보장기간, 보장내용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나이대에 따른 부족한 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하니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보험다보여'에서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간단히 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