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cu/gs25 편의점 택배 가격 안내입니다

 


 

편의점의 편리함은 물건을 사는돼서 국한되지 않죠.더 나아가 택배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있으시면 편의점 택배를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이에 오늘은 cu/gs25 편의점 택배 가격을 간략하게 정리해 드릴까합니다.

 

 

 


 

■ 우선 검색창에 [편의점택배]를 검색하시고 해당 사이트(씨브이에스넷)에 방문하세요.

 

 

■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메인화면 중앙에 떡하니 큼지막 하게 (이용&운임안내)가 있습니다. 여기서 가격 확인을 할 수가 있겠네요~

 

 

■보시는 것 처럼 간단한 운임표를 통해 가격 확인을 할 수 가 있습니다.

제주권은 거의 2배 차이가 나는 구분도 있네요~ 어휴~

 

 

 


 

■ 다음은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인데요. 비회원이어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 회원 가입시 유용성에 대한 설명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요즘같은 때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면 좋을테니깐요.  

 

 

 


 

여기까지 cu/gs25 편의점 택배 가격 안내였구요. 덧붙이면 편의점 택배는 가로, 세로, 높이를 합하여 160cm 이내이어야 하고요.

한 변의 길이가 1m 이내인 30kg 이하 상품에 한하여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