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나는 타이머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대한민국의 포털 이용자 수의 70% 이상을 먹고 있는 네이버의 파워는 자잘한 서비스까지 헛투로 보지 않고 제공하는 세심함이 아닐까 하는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타이버 서비스인데요.

개인적으로 판단하기에 기능이 간단해서 좋은데 이리보고 저리보아도 타이머 종료시에 소리설정하는 부분이 보이지가 않네요.

 

보시는 것 처럼 10초/1분/5분/10분/30분/1시간의 타이머 설정과 START, RESET 버튼만 있을 뿐이에요.

 

 

아, 저기 오른쪽에 작은 네모는 네이버 타이머를 팝업창으로 이용할 경우 클릭하시면 되겠어요.

 

 

실제로 간단 테스트를 통해 타이머 종료 후에 알람이 울리는지 확인해 볼 결과 다음의 그림과 같은 팝업창이 표시 될 뿐 소리기능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소리나는 타이머는 과연 어디서 찾아야 할 까요?

 

이래저래 알아본 결과 아직까지는 제공되고 있는 네이버 타이머 구버전에서 알람기능을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구버젼 바로가기

 

보시는 것 처럼 라면3분/계란삶기 10분/스트레칭20분/약은식후30분 기능으로 사랑을 받았었네요.

 

 

 

여기까지 네이버 소리나는 타이머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었고요. 참고로 구버젼으로 사용하실 경우 알람이 울리면 START버튼을 클릭하면 알람이 멈춥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