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종합정보

여행계획표 양식 여행계획서 만들기

진한연두부 2018. 6. 7. 13:06

여행계획표 양식 여행계획서 만들기

 

 

여행계획표를 만드는 일은 앞으로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아무런 계획도 없이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같은 금액에 같은 기간이라면 알차게 여행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계획부터 꼼꼼히 세운다면 훨씬 멋진 여행이 되겠지요.

 

여행계획을 세우기 좋은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바로 '블로그유틸24'는 사이트인데요, 다른 사람이 만든 계획표를 훑어보고 좋은 여행지를 발견할 수도 있고, 그것을 참고해 내 여행계획을 좀 더 알차게 세울 수도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행지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날씨, 여행 동선, 소요시간도 확인이 가능하고 내가 선택한 여행지에 메모를 적어둘 수도 있습니다. 여행계획표 양식에 일일이 적는 것보다는 이 유용한 사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 검색창에 '블로그유틸24'를 검색해 접속합니다.

[여행일정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지역을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든 여행일정표 목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는 [여행일정표 만들기]를 클릭하여 내가 직접 만들어봅니다.

 

▼ 여행할 지역을 선택한 후에 여행지를 찾아 [추가]합니다. 오른쪽 여행일정표에 추가한 여행지가 목록으로 보여집니다.

[이동 방법 및 소요시간 보기]를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화면이 팝업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여행지 날씨도 확인이 가능하고 내가 만든 여행계획표 양식을 공개하거나 비공개하여 저장해둘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든 여행계획서를 참고로 해서 보다 풍성한 여행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