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생활종합정보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진한연두부 2016. 1. 12. 12:21

삶의 즐거운 낙이라고 한다면 한껏 부를수 있는 노래가 있다는거 아닐까요?

술 한 잔 걸치고 노래방에서 목청껏 부르고 나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던데 말이죠.

더 좋은것은 부르고 싶은 노래의 번호를 손쉽게 검색할 수도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금영 홈페이지에서는 노래방 번호 검색 기능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꼭 한 번 방문해볼만합니다.

 

먼저 검색창에 [금영]을 치시고 금영 홈페이지로 방문합니다.

 

메인화면을 보시면 여러항목이 있는데요. 화면중앙에 [금영노래방]-[반주곡 찾기]를 선택합니다.

 

 

통합검색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노래를 검색할 수가 있고요.

제목별 색인 검색으로 팝송도 손쉽게 찾을 수 있고요.

가수별 색인 검색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생각이 잘 나지 않는 노래도 금방 찾을 수가 있어요.

 

또한 인기 반주곡과 최신곡,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요즘 백세인생 곡이 정말로 대세인지 노래방에서도 인기가 높네요.

노래를 클릭하면 제일 앞에 곡번호가 있어요. 노래방 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우측의 아이콘은 [미리듣기],[노래부르기],[애창곡담기],[가사듣기] 기능이에요.

 

 

더욱 재밌는 것은 유투브 아이콘을 클릭하면 유투브에서 이애란님이 노래를 부르시는 화면이 나오는게 아니라 노래방 화면이 나옵니다. 

집에서도 노랠 부를수가 있는 거죠. ㅎㅎ  

 

 

 

반응이 좋아서 댓글도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최신곡이든, 예전 노래든 여기서 따라부르면 금방 외워지고 좋겠네요. 여기까기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관련 정리글이였습니다. 덧붙이면 노래를 부르기전에 목을 가볍게라도 풀고 신나게 부르시길 바랍니다. 성대는 무리하면 금방 상하더라고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