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규모 수준의 스타리그가 스베누에서 끝이나는가 싶었는데 이번에는 반트 대국민 스타리그로 스타1의 향수를 다시 달래주고 있네요.

과거 리그 선수들의 모습도 보이고 이중에서 가장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택용 선수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는 대회라고 보여지는데요.

 

2016년 1월 14일 목요일에는 이미 김택용(P)와 조기석(T)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직 경기내용을 보지 않으신 분들에게 누가 될수도 있으므로 경기 결과는 말씀드리지 않고요. 이번 대회의 방송은 아프리가티비에서 볼 수 있으니 관련 일정에 대한 간단한 내용 정리해 드릴께요.

 

우선 검색창에 대국민 스타리그를 찾으시면요. 검색결과에 두 가지가 안내됩니다.

 

첫 번째는 네이버 티비 케스트로써 경기 동영상을 볼 수가 있지만 모든 경기를 볼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아래쪽 두 번째 검색을 선택해서 들어가세요. 32강부터의 경기를 모두 볼 수가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보시면 가장 최근 경기의 풀 버젼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직 경기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다른 정보는 보지 마시고 영상을 플레이하세요.

 

 

 

 

1월 18일 월요일에 있을 남은 4강 경기는 모두 저그유저로 김명운(Z) 대 김정우(Z) 경기입니다. 최근들어 저그 대 저그전은 본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요즘은 어떤식으로 경기를 풀어내는지 궁금하네요.

 

 

 

 

경기 방송은 저녁 7시에 방송이 됩니다. 참고하시고요.

 

 

 

3.4위전은 1월 21일 목요일. 그리고 대망의 결승전은 1월 23일 토요일에 있습니다. 토요일에 치뤄지는 결승인 만큼 이날의 방송은 오후 5시부터 진행이 됩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국민스타리그 사이트로 방문하시면 다시보기를 통해 32강, 16강, 8강, 4강, 결승의 경기를 모두 보실수가 있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