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열애스토리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열애 스토리는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라이언이 그린랜턴을 찍을 때 블레이크를 상대 여배우로 만났어요.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그런데 당시 라이언은 스칼렛과 결혼한 유부남이었죠.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은 2007년부터 만나 2008년 결혼했어요.

2010년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영화 그린랜턴을 찍습니다. 상대배우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영화를 찍을 당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염문설이 생기고, 촬영때문에 스칼렛과 떨어져 지내면서 관계가 악화된 듯합니다.

결국 2011년 초에 이혼을 하고 맙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당시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중이었는데 그녀도 2011년 말쯤 결별을 하죠.

그러고는 얼마 지나지 않아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연애하고 2012년에 결혼을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의 이혼후 얼마 되지도 않아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결혼을 했다는 것에 대해 스칼렛은 이혼하기도 전부터 바람을 피웠다며 몹시 불쾌해했다고 해요.

 

그리고 스칼렛은 같은 일을 하는 배우라서 서로의 일에 경쟁이 있었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어요. 라이언 레이놀즈가 경력이 화려한 스칼렛을 질투했다는 뉘앙스를 풍기는 발언이었죠.

 

 

하지만 시기상으로 바람은 맞지 않다고 보는게, 라이언 레이놀즈가 이혼한 시점과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디카프리오와 결별한 시점이 상당히 멀다는 거죠.

서로 각각 결별후 만난 사람이 하필 같은 영화에서 만난 배우라니 주변에서 입방아 찧기 신난 상황이었던 것일 뿐이죠.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현재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딸 둘 낳아서 지금 알콩달콩 잘 살고 있어요.

그녀의 해맑게 웃는 얼굴을 보면 서로 사랑하면서 행복하게 사는구나 하고 느껴져서 보기가 좋은 커플이기도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