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에서 시행하는 지원금을 받으려면 여러가지 서류가 필요합니다. 이 서류를 기관에 방문해 발급할 때는 신분증이 필요하고, 온라인상에서 발급하고자 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본인명의 공인인증서를 준비해주세요.

 

이제 4대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내역서를 출력해봅니다.

 

4대보험 가입 내역서 발급

 

 

 

▼▽ 4대보험 가입 내역서 발급 (4대보험정보연계센터)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검색해 접속합니다.

 

4대보험정보연계센터

 

 

첫화면에서 '개인 비회원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4대보험정보연계센터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동의를 체크한 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공인인증서 인증을 클릭합니다.

 

4대보험 가입 내역서

 

 

이 사이트에서는 4대보험 업무목적을 위한 확인용으로만 신청,발급되니 아래 사항을 확인 후 발급받으세요.

 

4대보험 가입 내역서

 

원하시는 사업장을 선택해 신청버튼을 클릭하고 출력하시면 완료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